|8653|2 중학수학문제집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?
Qna
    난이도 좀 있는 중학수학문제집 추천좀!!
  • 책한권에 중1~중3까지 문제 있는 어려운 문제집 추천좀요(어려운 문제만 있는) 보통수학 문제집 추천 쓰지 마세요 어려운 문제가 있는 문제집이라고 해봐야 크게 많지는 않습니다 가장 잘 알려져 있는 문제는 A급 수학, 최상위 수학...
  • 좋은 중학 수학 문제집좀 추천해 주세요 (급함)
  • ... 공부해야하는데 중학 1,2,3학년 핵심수학만 모여있는 되도록이면 난이도있는 수학문제집좀 추천해주세요 ㅜ 되도록 빨리 답변 부탁 개념 유형은 약간 난이도가 쉬워서 풀기 좋고요 개념 유형은 무난한 난이도입니다 RPM하고 같이 풀면...
  • 중학수학문제집추천!!!
  • 이제중3이되는학생인데여 수학문제집좀 추천해주세여 ㅠㅠ 제가 수학을잘못해서 어려운 쎈같은건 말구용..... 개념정리도 잘되있고 여러유형의문제가 있는좋은수학문제집좀 추천해주세옇ㅎㅎㅎㅎ참고로 개념+유형은 빼고여!!...
  • 중학 수학 문제집 추천
  • 이제 중3 올라가는데 중1이랑 중2 수학 기본이 안되어있는거 같아서 복습을 하려 하는데 우공비Q 특강편이 좋을까요 빨리 이해하는 수학이 좋을까요 다른 책들도 추천해 주세요 되도록이면 두께 얇은걸로 추천해 주세요 복습을할려면...
  • 중학 수학 문제집 난이도
  • 저는 지금 중학교 2학년이고 풀어본 문제집은 2학년 1학기 우공비 q,쎈,최상위,에이급(2학년 1학기 중에서)인데 에이급보다 좀더 어려운 문제집을 풀어보고 싶어서 어려운 문제집을 찾고 있는데 지식인에서는 사람들마다 다...
블로그
    ebs중학 중2 수학 문제집 추천
  • 중2 학생인데요 곳 있음 방학을 해서 2학기 내용을 먼저 공부하려하는데 혼자 하기는 이해하기 어려운게 많아서 ebs 하려하는데요(학원안다님) ebs중학 중2 수학 문제집 중에 설명 좋은거 추천 해주세요 제가 2학기 내용을 몰라서...
  • 중학수학문제집추천좀요
  • ... 요즘 중학수학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요. 선생님도 저보고 정말 이런말 하면 상처받지만 "정말 중학수학... 몇달만 있으면 중학생이 되어버릴텐데, 공부도 안되고... 지금 문제집으로 푸는건 개념원리중학수학 과 쎈수학 7...
  • 문제가 많은 중학수학 문제집
  • ... 제가 중학수학으로 선행을 빼고 있는데여, 일단 학원은 쉬고 자습으로 중2까지 뺀 다음 시험을 쳐서 들어가려... 08.01. (정 에이급을 풀고싶으면) 에이급 수학 중학2-1 에이급출판사 편집부 에이급출판사 2014.10.10.
  • 중학수학문제집 추천해주세요^^
  • ... 기초문제만으로 구성된 중학수학문제집 추천해주세요. 응용문제는 필요없고, 오로지 기초문제만을 원합니다. (수학공부는 이렇게 해야한다, 응용문제도 풀어봐야 한다 식의 조언은 사절합니다. 오로지 기초문제만..) 제가 찾은건...
  • 중학수학 문제집 추천
  • ... 이제 또 문제집 하나 풀려고 하는데요 쎈수학 C등급 정도의 난이도였으면 좋겠는데 좋은 중학교 수학문제집 아시면 추천좀 해주세요 ㅋㅋ 난이도는 쎈수학C등급 정도 되는걸로요.. A급수학추천입니다 왜냐하면 A급수학은 쎈수학C와...
뉴스 브리핑
    예비중학수학 문제집은 어떤게 좋을까요???
  • 제동생이 예비중이라서 이번 여름방학에 예비중학수학문제집 한권 사서 수학만 가르쳐보려고 그러는데요, 수 프로젝트 예비중학 수학 이랑 처음 만나는 투탑 예비중학 수학 중에서 뭐가 더 좋을까요?? 둘중에서만 골라주세요~ 개인적으로...
  • 중학수학문제집
  • 전 지금 고1학생입니다 중학교때 공부를잘안해서 수학기초부터 잡으려고 중학교과정부터 다시보려고 합니다~ 혹시 중학교수학을 정리하기 좋은 책이 있으면 답변부탁드립니다ㅎㅎ 개념원리, 쎈, 에이급 이 순이 가장 나은듯.. 제가 지금...
  • 중학 수학 문제집
  • 이게무슨 문제집인가요? rpm 이요
  • 중학 수학 문제집
  • 제가 이제 중2되는데요 단순계산 문제만 있는 수학문제집을 사고싶은데 책 추천해주세요 열립방정식 다항식 곱넴공식 등등... 기탄은 초등꺼밖에없죠? 기탄같은그런거 추천해주세요 '탄탄수학'이라구요 진짜진짜 계산밖에 없는게...
  • 중학 수학문제집
  • 중3 수학문제집 추천이요 ~~ 풍산자랑 RPM이랑 쎈이랑 개념원리 중에 두개추천해주세요!! 아니면 다른거도 괜찮아요 ㅎㅎㅎ 중3때는 뭐든 풀으셔도됩니다. 뭐 해드릴 조언은 없고요 그냥 끝까지 한문제빠짐없이 푸실수있으신거...